Game News

[GameNews]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 드디어 하늘이 열린다 !

소울입니다 2018. 9. 4. 00:38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30일(목)신규 콘텐츠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를 했다.


<이카루스M>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열리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 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비행 펠로우를 타고 ‘비행 레이드’ 참관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행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엘퀴네스 ▲그레이스 ▲크로우 ▲케인 ▲야타이만 ▲아슈람 ▲이클리아의 건랜스 등 비행 무기13종과 비행 전투 전용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월드 보스 출현 및 세력전이 가능한 ‘분쟁 채널’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22시부터 24시까지 ‘잊혀진 유적지 분쟁 채널’을 통해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PK(Player Killing)’가 가능하고, 몬스터 처치 시 세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하루 세 번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삼시세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9시, 13시, 19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유그드라실 열매(A)’를 비롯해 ‘무기 강화석’, ‘펠로우 승급석’, ‘교감의 가루’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는 <이카루스M>은 대규모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 등 신선한 콘텐츠를 비롯해 ‘전투액션’,‘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 https://playicarusm.com/

.        <이카루스M>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icamobile

.        <이카루스M> 최초로 하늘을 열다: https://youtu.be/Xp3VoDZ9Q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