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SK브로드밴드공식홈페이지)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통인익스프레스(회장 이호, www.tonginexp.com)와 지난달 31일 ‘상호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간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통인익스프레스는 SK브로드밴드가 서비스하는 생중계 이사를 위한 LTE 클라우드 캠을 전국 75개 지점에 확대 제공한다. 이사 고객 중 희망하는 고객은 LTE 클라우드 캠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이사 장면을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다. 


맞벌이 부부나 바쁜 1인 직장인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고객이 직접 이사 현장에 없더라도 거실, 안방, 주방 등 주요 장소에 LTE 클라우드 캠을 설치하면 이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통인 익스프레스는 고객에게 분실,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고 확실한 이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도록 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LTE 망을 활용한 보이는 이사’ 서비스로 차별화를 제공하고 IoT 기반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로 제휴를 확대하기로 했다. 또 입주 단계부터 상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 유치 및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부문장은 “SK브로드밴드와 통인익스프레스는 공동마케팅 제휴를 통해 B2B, B2C 기반 동반 시너지 확대뿐 아니라 다양한 협력 확대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