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게임빌공식홈페이지)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체 개발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는 업데이트로 이후 활약 여부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출처:게임빌공식홈페이지)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실시간 RvR 콘텐츠 ‘대난투’를 최초로 선보인다.


‘대난투’는 12vs12 규모의 진영전 콘텐츠로 매일 6회 한정적으로 오픈하며, 동일한 전투력 환경에서 수동 조작만 가능하도록 해 컨트롤을 통한 승리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PK(Player Killing)를 통해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콘텐츠 내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도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무기에 장착하는 성장 파츠로 현재 최상위 등급인 ‘차원결정’보다 상위 등급의 ‘천상석’을 추가한다. ‘천상석’은 ‘차원결정’을 재료로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동 컨트롤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기본 공격’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고, 글로벌 유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게임 내 ‘채팅 번역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대작 MMORPG다. 글로벌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를 확보, 글로벌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대난투’ 콘텐츠 플레이 시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대난투 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접속 시 ‘차원결정 상자’를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열블러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