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NHN엔터테인먼트공식홈페이지)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동글동글 달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글로벌 원빌드로 제작, 한국은 물론 해외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글동글 달 축제’의 첫 이벤트는 ‘로그인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 고대의 서, 푸거스/브리짓 포인트, 초월무기 옵션 변경권은 물론 코스튬 선택권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추석 달상자 이벤트’도 있는데, 상점에서 하루에 한 번 ‘보름달 상자’를, 6시간 마다 ‘초승달 상자’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보름달 상자’에는 초월무기와 푸거스 포인트, 무기 옵션 변경권/선택권을 받을 수 있고, ‘초승달 상자’에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빵/고기/던전키 그리고 열매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향한 발걸음이 더 가벼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게임을 즐겨주시는 많은 글로벌 이용자 분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10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최근에는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에 성공, 오랫동안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