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아프리카TV공식홈페이지)


'두근두근 당구부'의 대미를 장식할 당구 대회가 열린다.


아프리카TV는 오는 7일(금)부터 21일(금)까지 3주간 총 상금 400만원의 '소소떡볶이배두근두근 당구대회(이하 두근두근 당구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소소떡볶이가 대회 타이틀 메인 스폰서로 함께 참여했다.


'두근두근 당구대회'는 지난 6월 4일부터 8월 27일까지약 3달간 진행된 '두근두근 당구부'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당구대회다. '두근두근 당구부'는 아프리카TV와 제휴를 맺은 조이빌리아드, 존케이지빌리아드, 작당 당구장 등3개 업체에서 진행됐다.


아프리카TV는 당구의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BJ 당구 레슨 프로그램인 '두근두근당구부'를 운영했다. 지난6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32명의 BJ가 참여해 직접 프로 선수에게 전문적인 레슨을 받았다. 이 중 15명의 BJ가 '두근두근 당구대회'에 참여해 당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근두근 당구대회'에 참여하는BJ는 '시링', '지닝님', '꽃선미', 서수지', '아나운서윤희', '새초롬', '치어리더다연' 등을포함해 총 15명이다.


'두근두근 당구대회'는 16강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지며, 오는 7일(금) 오후 1시 조이빌리아드에서 16강을 시작으로, 14일(금) 오후 1시 존케이지빌리아드에서 8강전이 열리고, 4강전과 대망의 결승전은 21일(금) 오후 1시부터 작당 당구장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두근두근 당구부 공식 방송국(afreecatv.com/afbilliards1)를 비롯해 참여하는 BJ 개인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당구를 비롯한 생활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