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지난 30일(목) ‘스페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스페셜 모드’는 ‘길드 배틀’의 새로운 이름으로, 랭크 제한 없이 전용 티켓을 사용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테마 런’과 ‘배틀’ 총 2가지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달리기 환경을 선사한다.


혼자 달리기가 가능한 ‘테마 런’은 지정된 지역에 해당하는 캐릭터와 타는 펫으로만 달리기 경쟁이 가능하다. ‘배틀’ 콘텐츠는 다양한 장애물이 추가된 ▲스피드런 ▲서바이벌 ▲헌팅 등의 경쟁 모드를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텔라’의 황금 피코피코 소환 능력이 향상됐으며, 캠프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타는 펫’ 4종과 ‘소환수’ 10종의 매력적인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일(월)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시원한 바다 분위기의 신규 테마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윈드러너Z> 시즌 2의 사전예약을 9월 16일(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시 ‘루비’ 500개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초대에 응답한 친구 수에 따라 ‘최고급 상자 티켓’, ‘랜덤 캐릭터 코스튬 상자’를 선물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됐다.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        <윈드러너Z>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windrunner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