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페이코 쇼핑

(출처:NHN엔터테인먼트공식홈페이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페이코(PAYCO)>앱 내 쇼핑 채널링 서비스 <페이코(PAYCO) 쇼핑>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페이코 쇼핑>은 상품 검색부터 쇼핑, 결제까지 모두 <페이코>로 가능한 모바일 쇼핑 채널링 서비스인데, 각종 기획전과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 화면과, 인기 판매 상품 랭킹 ▲베스트, 최저가 및 특가 상품 모음 ▲핫딜, 트렌드 큐레이션 ▲패션, 그리고 ▲이벤트 코너로 구성해, 필요한 시즌 상품과 인기 트렌드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품은 종합쇼핑몰 ‘GS SHOP’, ‘NS홈쇼핑’과 식재료 전문몰 ‘정원e샵’, 온라인 편집샵 ‘업댓미’, 디자인 쇼핑몰 ‘1300K’, 여성전용 쇼핑몰 ‘핑다몰’, 아웃도어 전문샵 ‘아웃도어 스토리’ 등 분야별 대표 전문몰과 제휴를 맺어 마련됐으며, 추후 가맹점 확대를 통해 브랜드 상품과 핫딜 및 독점 상품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페이코 쇼핑>은 ▲쇼핑 편의성 외에도, ▲제휴 쇼핑몰별로 구매 금액의 최대 3%를 <페이코 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주고, ▲선착순 한정수량 50% 할인, 배송비 무료 등의 쿠폰을 제공해 쇼핑 혜택을 높였으며,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에는 추가적인 이용 혜택도 제공됩니다.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다른 상품을 선착순 특가에 제공하는 ‘웰컴딜’ 행사도 펼치며, 22일에는 ‘손발보호 실리콘 보호대’를 84% 할인가인 7,900원에 판매하고, 23일에는 홈트레이닝의 필수품인 ‘폼롤러’ 판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NHN페이코 측은, “글로벌 이커머스 사업와 쇼핑 솔루션 사업을 통해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발휘해 보다 높은 차원의 쇼핑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라며, “더불어 올해 출시한 맞춤혜택, 기프트샵, 매거진, 쇼핑•쇼핑적립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페이코>를 쇼핑과 금융을 아우르는 ‘생활밀착형 결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