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삼성전자가 이달 26일 새로운 갤럭시 제품의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 영상(https://youtu.be/4P65EJKIUw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영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Join the flip side’ 영상의 두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선보여질갤럭시 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듯한 이 영상은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흥미롭게 묘사됐다.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은 스마트폰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깨는갤럭시 Z 시리즈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소개하고, 이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심리적 반응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새로운 세상으로의 도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장소연 상무는플립 사이드(Flip side)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제품이 선보여질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은 7 26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 삼성전자 ‘Join the flip side’ 시즌2 영상 캡쳐 화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