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가 추석 연휴를 맞아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는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으로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 


영화 5편은 모두 최신작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22일은 <블랙팬서>, 23일은 상반기 한국 영화 흥행 1위 <독전>, 24일은 <택시운전사>, 25일은 <리틀 포레스트>, 26일은 2018년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 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 ‘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여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했다. 






‘무비데이’ 프로모션은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고 세계적인 스튜디오들과 손잡는 가교 역할도 했다. 마블스튜디오(인피니티워), 폭스(데드풀2) 등 유수한 스튜디오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레드카펫 라이브, 스타 단독 인터뷰 등을 진행했고 앞으로의 무한한 협업 가능성을 열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번 ‘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라고 밝히며 “이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며 추후에도 리마커블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 이어 <닥터 후>, <하이큐> 등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하며 VOD 서비스의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 12시간 후 1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12시간마다 무료’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